NCT 127 엔시티 127 ‘질주 (2 Baddies)’ MV Teaser 영상 유튜브 인기 급상승 3위!

0

그룹 nct 127이 smtown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기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3일 NCT 127 엔시티 127 ‘질주 (2 Baddies)’ MV Teaser이란 제목으로 올라왔으며, 현재 유튜브 누적 조회수 160만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오르며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nct127.의 이번 신곡 티저에는 nct답게 화려한 군무와 악동 이미지의 컨셉을 짧은 티저안에 잘 녹여내 보는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게 만들었다.

smtown공식 유튜브 채널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나쁜놈(2 baddies)이지만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둘씩 짝지어 타는 2인 1포르쉐 카풀권장그룹 127 아주 좋아요”일단 티저만 봐도 이미 찢었다 비트미쳤고 진심 애들 얼굴이 다 예쁨 안 잘될 수가 없다 이건”’안달이 나겠지 다 탐을 내 ma juice 약한 너와 달리 굳건한 ma crew’ 지금까지 그래왔듯, 흔들리지말고 127만의 길을 가길!! 그런 일이칠을 응원하는 수없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우리칠에게 닿는 활동이 되길!!”최근에 입덕한 사람인데 너희 진짜 멋진거 알아? 그만큼 자부심 가지고 진짜 난 요즘 엔시티 노래에 엄청 빠져있어.. ㄹㅇ 너무 좋던데 내가 시즈니가 되어서 그렇게 말하는게 아니라 진짜 내 음악 취향이랑 완젼 잘 맞아! 이번에 질주 진짜 진심으로 잘되기를 바랄게! 항상 뒤에서 응원하고 있을게 사랑해 우리칠’등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