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주영스트’,’임다’, 유저들이 함께 만든 캐럴 ‘우리 집산타(Prod.Ludwig)’ 음원 발매

0
아프리카TV 제공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제공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BJ들과 유저들이 함께 만든 캐럴이 공개됐다.

아프리카TV는 BJ ‘주영스트’와 ‘임다’가 유저들과 함께 만든 캐럴 ‘우리 집 산타(Prod.Ludwig)’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일)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공개된 ‘우리 집 산타(Prod.Ludwig)는 멜론, 지니 등의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우리 집 산타(Prod.Ludwig)’의 가장 큰 특징은 아프리카TV 유저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는 점이다.

BJ ‘주영스트’, ‘임다’는 음원 발매에 앞서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저들과 함께 음원의 멜로디를 들어보는 콘텐츠를 진행했다.

아프afevent.afre리카TV의 유저들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멜로디와 ‘캐럴’이라는 주제에 맞는 가사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추천하는 등 작사 작업에 동참했다.

아프리카TV의 BJ와 유저가 함께 만든 음원이 발매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BJ ‘주영스트’는 지난 9월에도 아프리카TV 유저들의 ‘이별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든 음원 ‘안녕’을 선보인 바 있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다양한 BJ들이 유저들과 함께 앨범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우리 집 산타(Prod.Ludwig)’ 음원 발매를 기념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원 응원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이벤트 페이지(http://afevent.afreecatv.com/app/event/event_list.ph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