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에다린 ‘약 끊고 오겠다’며 활동 전면 중단!

0

아프리카에서 활동중인 bj에다린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는 발표를했다.

에다린은 지난 15일 자신의 아프리카tv채널 공식게시판에 ‘

‘안녕하세요 에디린입니다.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잘지내셨나요? 제가 예전에 불안증과 트라우마로 비명을 질렀던 방송 이후로 카메라 앞에 설 때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며 방송을 하려 해도 자꾸 힘든 생각들이 저 스스로를 괴롭혔습니다..

그러다 보니 방송이 점점 우울해지고 가라 앉게 되었던 것 같아요… 약을 아무리 먹어도 악플과 트라우마가 저를 괴롭혔고 이 고통을 극복할 수 없다는 생각 까지 들었습니다. 어제 참고 쌓인 것 들이 터져 방송에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 드린 것 같아 죄송한 마음 때문에 한숨도 자지 못 했습니다.

갈수록 세지는 정신과 약 때문에 방송에서 판단력도 흐려지고 말 실수 갑작스러운 즙 등등 실망스러운 모습을 방송에서 계속 보여드린 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입장으로 계속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없다고 생각 해서 방송을 잠정적으로 중단 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와 인스타도 잠정적으로 쉴 예정입니다..

그동안 일반인 예지로 다시 살아가며 건강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약도 끊어 보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나중에 제가 다시 활동을 한다면 건강하고 성장한 에디린으로 좋은 방송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항상 기다려주시고 걱정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라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현재 정신과 약으로 인한 극심한 스트레스와 방송장애로 인해서 힘든 심경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에다린의 유튜브댓글을 보면 ‘오늘 소식 듣고 들어왔는데 여기서도 악플이 장난 아니었군요 그동안 마음고생 심하셨던게 다시한번 느껴집니다 디린님의 밝은모습만 보다보니 이런 힘든일이 있을거라곤 상상도 못했어요 언젠가 될지는 모르지만 웃으면서 다시만나는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힘내세요’등 팬들의 걱정이 뒤따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