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양팡 ‘자궁에 혹때문에 수술 해야할지도’ 고백!

0

bj와 유튜버로써 오랜기간 활동한 bj양팡이 자궁에 혹이 있어서 수술을 해야할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털어놓았다.

지난 28일 양팡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저 수술합니다’라는 영상을 기재했다.

영상을 보면 양팡은 ‘2년 전부터 이유없는 두통과 구토가 있다. 모든 응급실을 다다녔는데도 원인을 못찾았다.’ 이후’ ct도 찍어보고 심전도, 소변검사, 피검사까지 싹다했는데 이상이 없다더라’ 그리고 팬들의 충고로 산부인과를 갔다는데’자궁에 혹이 있다더라. 흔한 일이긴 한데 생리가 끝난지 이틀이 됐으면 자궁이 깨끗해야 하는데 혹 크기가 있다더라’하며 얘기했다.

양팡은 영상의 고정댓글로 ‘여러분들도 산부인과 자주 다니시는게 맞는거 같아요. 저도 아무지식이 없어서 병원을 자주 다니는게 안좋다는 생각뿐이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정기검진으로 어디가 아픈지 정확히 파악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사실.. 이영상이 올라간 오늘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너무 몸에 이상신호를 많이 보내는건지 .. 이번에는 돌발성 난청이라고 하네요.. 거의 종합병원이 되어가는데.. 한쪽귀가 안들리고 먹먹하더니 돌발성난청이란 진단 받았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부디 건강하세요.. 저는 당분간은 몸이 너무 안좋아서 건강 생각을 해야될거같아요..’앞으로 휴식기간을 가질 것을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