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한미모, 변수미 성매매 고발 추가피해자 증언 나왔다.

0
유튜브 채널 '한미모missfortune' / 크리에이터 코리아

유명 BJ로 활동한 BJ한미모가 배드민턴 전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의 전처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으로 고소한 가운데 변수미에게 불법적인 일을 강요받았다고 주장하는 또 다른 여성들이 등장했다.

10일 한 매체에 따르면 변수미는 동생을 통해 알게 된 지인 20대 초반 여성 2명을 필리핀에서 카지노 불법 환전 일을 소개하며 환전 금액이 제한된 필리핀에서 한국인들에게 불법으로 환전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의 여권 사진과 “돈 훔쳐간 도둑 잡아요” 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 ‘한미모missfortune’ / 크리에이터 코리아

레이싱 모델, 라운드걸, 전 아프리카TV Bj 한미모는 지난달 5월 28일 한미모 측은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상습도박 등 혐의로 변씨에 대한 고발장을 서울중앙지검에 제출했다. 고발장을 통해 “A 씨가 엔터테인먼트 대표 B 씨를 소개해줬고, 제안을 거절해” 라며 성매매는 이뤄지지 않았지만,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대한 혐의에 위와 같이 표명했고 모바일 메신저 대화내용을 증거로 제출했다.


그러면서도 A씨를 따라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도박장에서 감금된 생활을 했고 A씨의 상습도박을 전했었다.

변씨는 “소설 같은 얘기”라는 입장이다.

변수미는 방송연예학과 배우출신으로 ‘한수현’이란 예명으로 영화 ‘수목장’ 으로 데뷔하고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2017년 국가대표 배드민턴 출신 이용대 선수와 결혼하고 득녀했지만 2018년 이혼했다.

한미모는 2015년 빅토리아 시크릿 한국 모델 2차를 시작으로 2017년 레이싱 모델 2018년 TFC18 라운드걸이 되었다. 아프리카TV BJ 당시 소속사 없이 시원하고 털털한 입담과 섹시한 미모로 초 단기로 급부상, 방송평균 동시 시청자수 2~3000명에 육박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