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 코로나 이후 철구PC방 점검 및 매출 현황 보고

0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12일, 철구는 자신의 프랜차이즈 피시방의 급작스럽게 위생점검을 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철구는 피시방에 입장을 하기 위해선 마스크 착용여부 및 온도체크와 QR코드를 인증 받아야 했다.

QR코드는 피시방 내에 별도로 매뉴얼 설명문이 있어 처음 하는 사람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온도체크와 QR코드 인증을 마친 철구는 긴급점검으로 피시방의 자판기, 의자, 창틀, 흡연실, 주방의 냉동실까지 점검을 했고, 발견한 것은 창틀의 먼지 한 톨 이였다.

철구는 ‘깨끗하고 깔끔해서 합격이다’ 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철구는 피시방에서 제일 중요한 건 게임 하다가 졌을 때 한입 베어먹는 음식들이라고 말했고, 피시방 사장의 추천으로 ‘여름별미 철구 냉라면’ 을 먹었다. 주문 동시에 4분만에 나오는 이 라면의 맛은 국물이 있는 비빔면 같다며, 정말 맛있고 추천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철구 피시방(수원역점)의 1월 한달 간 매출액은 1억 1천 만원, 코로나 이후 6월 달 매출액은 6770만원으로 1월 매출액 대비 3/1 가량의 감소가 있었지만 여전히 높은 매출액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철구는 피시방 손님들에게 음료수 공짜 이벤트와 아르바이트생들에게 시급인상 이벤트를 선보였다.

前 스타크래프트 1 프로게이머, 現 아프리카tv 인터넷 방송인(2020년 6월 기준 유튜브 채널 천구형의 구독자 142만명) 및 사업가인 철구는 군입대로 정체되어진 상황으로 앞으로 성장세가 더욱 두드러질 전망이다.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