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 “장인어른이 연지팔이 해”

0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인기 비제이 철구(이예준)는 28일 유튜브 방송에서 매번 연지를 출연시키는 장인어른(철구 장인tv) 때문에 화가 났다고 말했다.

화가 난 이유는 장인어른인 비제이 방송재능이 넘치는 연지를 이용해 연지팔이를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팬들에게 호소했다.

연지는 아내인 외질혜(전지혜)씨와(인터넷 방송인) 2016년에 결혼해 낳은 딸이다.

철구(이예준)는 맥주를 시원하게 원샷 했고, 왠 만하면 방송에서 술을 마시기 싫었다고 말했다며 착잡한 심정을 토로했다.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곧 이어 비제이 철구의 방송에 장인어른이 출연했고, 철구는 장인어른에게 “도대체 왜 그러시는 겁니까” “연지한테 게임 아이템을 사준다고 유인해 장인어른 방송에 출연시키지 말아주세요” 라고 말했다.

장인어른은 철구에게 자신의 브이로그에 연지, 스스로 출연을 결정한 것이지 자신이 연지팔이를 하는 것이 아니다 라며 해명했고, “그런 식으로 따지면 내가 지금 너의 방송에 출연한 것은 너가 장인팔이를 하고 있는 것이냐?” 라고 되물었다.

철구는 결국 선택권은 연지에게 있다고 말했고,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서 연지가 외할아버지와 아버지(철구) 둘 중에 선택해 안기는 사람이 연지의 방송출연을 결정할 수 있게 하자고 제안했다.

결과는 연지가 외할아버지에 품에 안기며 게임이 종료됐고, 철구는 연지에게 “연지는 앞으로 외할아버지 집에 가서 살아야 된다” 며 연지에게 서운함을 표현했다.

철구는 팬들에게 “2세로 ‘곤지’ 를 만들겠습니다.” “연지와 ‘손절’ 하겠습니다” 라며 시청자들에게 끝까지 웃음을 안겨주었다.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철구는 방송이 끝나고 울면서 딸인 연지를 안는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 공개 됐고, 철구는 연지에게 “연지야 장난 이였어” “연지야 너무 고마워” 라고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시청자와 팬들에게 웃음 뿐만 아니라 눈물과 감동의 훈훈함도 주는 방송을 보여 주었다.

前 스타크래프트 1 프로게이머, 現 아프리카tv 인터넷 방송인(2020년 6월 기준 유튜브 채널 천구형의 구독자 142만명) 및 사업가인 철구는 군입대로 정체되어진 상황으로 앞으로 성장세가 더욱 두드러질 전망이다.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