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 “불마왕라면 안 매워” BJ들 오바심해

0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22일 BJ철구는 방송에서 “요즘 유튜버들이 매운척을 한다고 운을 띄우며 잠들기 전에 불마왕라면을 먹는 유튜브 방송을 봤는데, 주작이 의심된다고 생각이 들어 직접 확인 하기 위해 퀵으로 불마왕라면의 주문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자신은 평소에 매운 것을 좋아하며 요즘 자주 먹는 국물 떡볶이도 4단계 정도의 매운 맛을 즐겨 먹는 진정한 상남자이고 불마왕라면 또한 그럴 것이라며 연달아 ‘5분 컷’을 강조했다.

물 한 컵도 안 마시며 먹어 보겠다고 자신하며 지금까지 먹었던 음식 중에서 가장 매웠다고 생각하는 게 신대방 매운 돈까스라고 말하며 신대방 매운 돈까스의 소스는 한입 먹자마자 위에 전해질 정도로 자극이 심했다며 무용담을 자랑했다.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이어 불마왕라면의 냄새를 맡고는 그 정도(신대방 돈까스의 매움)는 아닌 거 같다고 너스레 떨었다.

라면이 다 익을 때 즈음 철구는 “빈속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다시 한 번 자신 했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우유를 준비했다.

철구는 불마왕라면 시식 후 평가하면서 냄새는 그렇게 맵지 않으며 면발은 너O리와 신O면의 중간단계로 매운맛 정도를 국물 떢볶이 초강력단계로 볼 수 있지만 신대방 매운돈가스 정도의 매움은 아니라고 평가했다.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철구는 불마왕라면의 국물까지 마시지만 우유와 얼음을 연거푸 먹어야 했고 방송 종료 전 철구는 배가 아프다고 호소하며 맛으로 먹을 수 있는 게 아니라며 그럴 거면 캡사이씬을 먹는 게 낫다고 매움을 다소 인정했다.

前 스타크래프트 1 프로게이머, 現 아프리카tv 인터넷 방송인(2020년 6월 기준 유튜브 채널 천구형의 구독자 142만명) 및 사업가인 철구는 군입대로 정체되어진 상황으로 앞으로 성장세가 더욱 두드러질 전망이다.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