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 모텔서 외질혜와 영상촬영해..

0
유튜브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인기 비제이 철구(이철민)는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내와의 모텔’ 에서라는 조금은 자극적인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Bj철구는 네티즌과 팬들에게 그의 아내이자 유튜버인 외질혜(전지혜)와 함께 부산에 여행을 왔고, 모텔에서 숙박을 한다고 말했다. 철구는 모텔에 입실하고 아내인 전지혜씨에게 “씻으라 들어가라” “다 절차가 있는 법” “마지막 단계를 위해서” “가오 상하게 빨리 적시라” 등의 자극적인 용어들을 비제이 철구 특유의 개그로 살려 네티즌과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유튜브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

철구는 전지혜씨가 샤워를 하는 틈을 타서 워밍업을 하고, 19금 채널을 보면서 아내 전지혜씨에게 “나도 저렇게 해줘” 라고 하는 등 거침없는 19금 입담과 철구 특유의 개그로 방송을 코믹하게 만들었고, 정점은 철구가 “여러분들 오늘 ‘곤지각’ 이네요” 라며 깔깔대는 영상 이였다.

곤지는 Bj철구와 Bj외질혜 사이, 슬하의 자녀인 연지의 이름을 본떠서 코믹하게 만든 가상?의 둘째 자녀이다.

전지혜씨는 철구에게 “또라이냐” “왜이래 진짜” “정 떨어진다” 등 말을 하는 등 피곤한 모습을 보였고, 결국 서로 각방을 쓰면서 영상은 종료됐다.

前 스타크래프트 1 프로게이머, 現 아프리카tv 인터넷 방송인(2020년 6월 기준 유튜브 채널 천구형의 구독자 142만명) 및 사업가인 철구는 군입대로 정체되어진 상황으로 앞으로 성장세가 더욱 두드러질 전망이다.

유튜브채널 ‘철구형 (CHULTUBE)’ / 크리에이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