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창현 논란의중심 코트에게 한마디?

0

bj창현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채널 “창현”에 오늘 영상을 하나 올렸다.

해당영상 “노래하는코트님에게 마지막으로 한마디 할게요”은 현재 인성으로 논란의 중심에선 bj코트에게 전하고싶은 말을 담은 영상이다.

21.6.20일 창현은 bj다혜가 녹음한 코트의 녹취록을 듣게되고 코트가 자신의 뒷담화까지 하게 된것을 알게된다.

코트는 창현에게 “배신자라는 프레임은 내가아니라고했는데 몰아가니까 x같았다. 사실내용도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왜 저딴식으로 어그로냐 끄냐 나이값 못한다”라고 뒷담화를 했다.

하지만 그후 bj코트가 올린 해명글에는 “그치만 어쩔수없자나 밝혀진건 밝혀진거니 어쩔수 없자나”라고 글을 기재했다.

창현 공식 유튜브 채널

이에 창현은 “코트야 지금 형이 너한테 싸움을 붙였니?””난 녹취록 들었고 그부분에 대해서 아 화가난다””이 말뿐이었는데 시비를 걸었니 내가?””왜 이일에 내가 껴들어야하는지 모르겠다. 진정좀하고 정신차려”라고 말을하였다.

이방송후 하루뒤인 21일날 코트가 개인톡으로 창현에게 전화좀 할수 있나고 묻지만 끝내 창현은 받지않는다.

방송에서 bj창현은 “오늘 결론을 내렸다. 코트와 인연은 끝이다”라며 영원한 손절을 얘기했다.

그리고 “저는 앞으로 이일에 언급을 안하겠다. 내 밥그릇은 내가 알아서 챙길수 있기에 괜히 이런일로 논란의 중심에 서기 싫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