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지윤호가 연지의 새아빠? 댓글에 하트 논란 그리고 해명

0

BJ철구의 아내인 외질혜와의 불륜설에 휩싸인 BJ지윤호가 한 댓글에 하트를 눌러 논란에 휩싸였다.

해당 댓을의 내용은 “연지의 좋은 새아빠가 되길 바라봅니다”라는 글이었는데 이 글에 BJ지윤호가 하트를 눌러 논란에 휩싸였다.

현재 해당 댓글의 하트는 취소가 되었으나, 하트된 상태의 캡쳐본이 커뮤니티에 떠돌아 다니고있다.

현재 BJ철구와 외질혜 모두 방송을 쉰상태이며

유튜브 이슈 TALK

해상 사건은 BJ철구와 외질혜가 서로를 폭로하며 일어난 사태이다.

철구측은 외질혜의 외도와 딸에게 엄마로써의 역할등 여러가지를 문제삼았고, 외질혜 또한 철구의 찾은 여자와의 만남등을 문제삼아 서로 이혼의 멘트까지 오간 상태이다.

유튜브 이슈 TALK

현재 BJ지윤호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해명영상을 올린상태이다. 영상의 상세글에 “안녕하세요 지윤호입니다 일단 이번 사건으로 인해 많은 논란을 만들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먼저 공지드린 1차 해명글에 빠진부분과 여러추측, 논란에 대하여 다시 저의 입장을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영상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전달 드리려는 내용을 거짓없이 정확하게 전달드리고자 글을 적어서 읽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제주도 관련 내용입니다 4월 17일 방송촬영차 남자친구들끼리 모여 제주도를 가게되었습니다. 가현이의 인스타를 통해 가현이가 친구들과 제주도에 온 것은 알았지만 따로 만남을 가진적은 없었습니다. 단 성민,문찬은 보미누나만 방송 일정떄문에 제주도에 남아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잠깐 편의점 음식을 사다준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떨어져 개인 방송을 따로 하고 있었기 때문에 성민,문찬이가 보미 누나를 잠깐 만난 부분에 대해서는 당시에 알지 못했습니다. 애초에 제주도 여행을 갔을 때는 지혜와 일면식도 없었던 때였고 지혜와 여행을 갔다는 논란은 우연한 시기일 뿐 해당 논란과 전혀 관련이 없는 여행입니다. 그후 4월27일 언수,성민,문찬이와 제가 합방을 했었는데 친구들과 알고지내던 지혜가 들어와서 별풍선을 쏴줬습니다. 그당시에 문찬이가 저를 쳐다보는 장면에 대해 다양한 의미를 두시는분들이 많은데 지혜가 별풍선을 많이쏴준것과 동시에 문찬이가 저희쪽을 쳐다본것뿐입니다. 다른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혜가 친구들과 알고지내는 동생인것도 알았고 저도 친구들처럼 똑같이 “지혜 하이~”라는 인사를 건냈었던 것 뿐입니다.그전부터 알고있었다는 추측이 많지만 사실이 아니며 현재 상황이 이렇게 되었다보니 모든게 짜집기가 되어 더욱 그렇게 비춰지는 것 같습니다.”등 장문의 해명글을 올렸다.

해당영상에서 시청자들은 “그냥 외질끝까지책임져라ㅋㅋ”등 여러가지 민심이 아직 좋지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