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박서아♥박영호 결별, “좋은 친구로서 서로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다.”

0

지난 10일 유튜버겸 BJ 박서아느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에 “드릴 말씀이 있어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는 “서로들 간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어떻게 이 이야기를 전할까 고민하다… 글을올립니다.”라며 글로 조심스럽게 영상을 담았다.

이어 “영호 오빠와 제가 앞으로 연인이 아닌 좋은 친구로서 서로의 길을 응원해 주기로 했어요.” 라며 결별 소식을 전했다.

“아바타 소개팅 때부터 지금까지 너무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았던 터라 저희보다도 더 아쉬워하시고 속상해하실 분들이 계시진 않을까 걱정이에요…”

“저희는 서로 잘 지내고 있고,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영상들은 저희가 지운다고 세상에서 사라지지도, 저희가 만났던 게 없던 일로 되는 것도 아니기에, 추억으로 두기로 했어요.“

“이 짧은글 하나로 그동안 보내 주신 마음들에 대한 감사함을 다 표현할 수 없겠지만…”

“그동안 저희들을 응원해 주셨던 여러분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오빠도 저도 각자의 위치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으면 해요.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박서아 씨와 박영호 씨는 지난해 개그맨출신 BJ최군씨의 소개팅 콘텐츠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첫 만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만큼 실제 커플이 된 후 많은 축하를 받으며 사랑을 이어왔다.

유튜브 채널 ‘박서아TV’ / 크리에이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