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김이브, ‘속옷은 1분 컷’ 더 중요한 건..

0
유튜브 채널 '김이브님' / 크리에이터 코리아

10일, BJ김이브(김소진)는 “언니 속옷은 깔 맞춤이 중요한가요?” 라는 한 시청자 팬의 질문에 속옷에 대한 자신의 소신 있는 발언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BJ김이브는 예전에 지인에게 남자친구 생기라는 의미에서 자신이 생일선물로 보라색 속옷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한 번도 못 입었다고 아픈 경험을 말했다.

이어서, 자신은 편한 거는 가격 4천원 대~ 브랜드까지 입는다며 깔 맞춤을 생각으로 구매 하진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서, B김이브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는 점을 논리적으로 설명했다. 속옷은 결국 1분 안에 벗겨지기 때문에 깔 맞춤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김이브님’ / 크리에이터 코리아

예외적으로 오래된 커플일 경우 서로 시작적인 긍정적 자극을 주기 위한 이유가 아니라면 자신은 기능성으로 옷을 입었을 때 티가 안 나는 스킨색 브라자를 손호하고 기능성 위주로 구매를 하기 때문에 더욱 더 깔 맞춤 보다 편리성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BJ김이브는 오늘 자신이 시청자에게 해준 조언은 자신의 경험이 아니라 상상이라며 유머 스럽게 너스레를 떨어 네티즌들과 편들에게 웃음 주었다.

2017년 1월 14일, 해당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아프리카 TV를 떠나 유튜버로서 활동을 해 “자신이 아프리카를 떠나는 이유가 아프리카TV 갑질 논란과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김이브님’ / 크리에이터 코리아

bj 김이브는 아프리카TV 내에서는 매년 큰 수익을 올리는 인기 BJ들 중 한 명으로 2017년 1월 14일, 해당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아프리카 TV를 떠나 유튜버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유튜브 영상은 매일 오후 9시에 업로드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