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의 제이쓴 홍쓴tv영상 “100만뷰”돌파

0

개그맨 홍현희와 남편 제이쓴의 공식 유튜브 채널 홍쓴tv에서 지난 10일 업로드된 “오늘도 평화로운 홍쓴패밀리 총 출동!!!!!”영상이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해당영상은 홍현희가 시부모님 밭에가서 수확도 돕고 시부모님이 주신 반찬과 음식들을 먹으면서 찍은 영상이다

홍현희는 논밭을보며 정말 힐링되는곳이다. “자신의 로망이 이런 곳에 있는거였는데, 시댁에 오면서 로망이 실현되었다.” “시부모님이 매번올때마다 정말 많이 챙겨주어서 맨날 배가부르다”등 자연에 대한 소중함과 시부모님과의 사랑이 애틋함을 드러냈다.

또한 밭에있는 앵두나무 한그루가 “시부모님이 자신을 위해 심어준거다”라며 “이 나무는 제거에요”라면서 앵두나무 열매를 따먹으며 어필했다.

홍현희 제이쓴의 공식유튜브 채널

그때 등장한 홍현희의 시매부인 천뚱이 나타나 나무한그루 먹방이라면서 앵두를 싹쓰리 하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오디먹으면입이 새까매지는데 ㅋ 저 시집식구들 너무 좋음 현희시집잘가고 이쓴 장가 잘 감 오이 헐 주문할게요 앵두싸움 ㅋㅋ”

“우리 혀니 다이어트 열심히 노력한게 보이네.. 역시 멋짐!! 응가는 마렵고 앵두는 걱정돽오 ㅋ-ㅋㅋㅋ”

“시어머니 현희씨 밥 챙겨 먹이려고 반찬해오셨는데~~며느리 리액션에 더 신나고 기분 좋아하셔~~ㅋㅋ 그래서 더 챙겨주시는거같아요~~이쁜며느리~~애교많은며느리~이시대의 신여성어머님~~늘 지금처럼 행복하세요~~^^”

“두 분의 모습이 참 행복해 보여서 보는 사람도 흐믓해져요 좋은 영상 잘 봤어요??❤❤” 등 화목한 가정분위기에 앞으로도 행복했으면 함에 응원의 메세지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