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자신의 유튜브 구독자 전지현 ‘죽을때 까지 말못놔’

0

sbs radio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 14일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영상은 ‘[FULL] 솔직공감왕찐천재? 홍진경 보는 라디오 (현대판 한석봉 엄마,80만달성) | 최화정의 파워타임 | 210714’이란 제목으로 현재 공부왕찐천재 유튜브를 운영중인 홍진경이 나와서 얘기를 이끌어나갔다.

영상의 설명글에는 ‘요즘 누가 뭐래도 학문에 열의를 불태우고 있는 인기짱! 공부짱! 홍. 진. 경 모두가 공감했던 학부모 홍진경이 밝힌 교육방식은 물론 생방송 중 구독자 80만 달성된 현장? 그리고 스튜디오에서 큰절 올린 이유까지 궁금한 모든 분들을 위해? 지금 바로 배움에 진지한 홍진경 보는라디오 풀버전을 공개합니다!✨’라고 게시되었다.

해당 영상을 보면 홍진경은 대학후배 전지현이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혼진경’채널의 구독자라고 밝혔고.

천송이 캐릭터가 그대로 있다. 예능을 좋아하고 사랑스러운 사람이다.

또한 자신의 예능에 대해서 전지현이 모니터링을 해주는등 친분을 과시했다.

하지만 홍진경은 ‘귀한 인맥을 놓칠까 봐서 먼저 연락을 못한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영상에대한 누리꾼들은 ‘오늘 라디오 잘 들었습니다. 듣고 또 보러 왔습니다 홍진경님 화이팅하십시오^^ 화정누님도 화이팅!”애로부부 mc 같이 합방 하면 된다 쭈욱 가자 잘했어요 고마워요 ?????계속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잘보고 갑니다”홍진경님 축하드려요 유트부 더 대박나세요 짧은 한시간이었지만 꿀잼이었어요’

등 홍진경의 앞으로의 행보에 응원을 보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