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임영웅 팝송에도 매력적인 음색 발산’I’m not the only one’

0

지난 8일 임영웅 shorts 공식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임영웅 I’m not the only one 리허설’가 현재 인기 급상승 동영상 19위에 올라와있다.

해당영상은 45초짜리 짧은 영상이지만 조회수 40만을 돌파했다.

노래 I’m not the only one을 자신만의 음색으로 불렀으며, 노래 중간중간 매력적인 가성과 고음은 대중들의 마음을 충분히 사로잡을 만한 매력이있다.

또한 영상에 등장한 임영우이 착용한 블루 컬러의 선글라스는 대중적이지 않은 제품인데도 현재 품절 대란이 일어났다.

지난해 12월에도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튀 홈페이지의 서버 마비현상이 일어나서 그 인기를 실감했다.

이처럼 여러 품절 대란을 일으킨 임영웅에게 착용만 하는 화재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었다.

해당 쇼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영웅님 최고의 가수 이노래가 감동입니다 리허설도 이리 멋지게 부르시는지 사랑합니다 단독콘서트를 기다리며”명불허전명품보컬~~듣는순간내심장이미쳐날뛰네요.또반하네요당신이내원픽가수님이란게고맙고행복해요?????”훌륭한무대잊지못할꺼예요 콘서트는더더욱 생동감있으니 좋겠죠”매력덩어리 영웅님~ 이제 그만 충분한 매력을 가지셨는데 어디서 자꾸만 꺼내놓으시는지 잠을 못자겠어용~~~ 영웅님 생각때문에~~~’

의상과 노래의 찰떡궁합에 찬사를 보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