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이찬원 “아침의 나라에서”영상 200만뷰 돌파

0

지난 1월 2일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찬원”에 게시된 “아침의 나라에서”라는 영상이 200만뷰를 돌파해 화재이다.

해당영상은 사랑의 콜센터 36회때 방영된 무대이며 당시 트로트 신동부쪽으로 출연한 이찬원은 혼신의 힘을 다해 불러 후렴구부분에 다함께 부르는 때창을 유발시키기도 하였다.

유튜브 채널 이찬원

이무대로 만점인 100점을 받아 1위로 올라간후 후에 무대에서도 만점을 받아 당당히 1등을하여 우승상금인 200만원을 쥐어져 트로트 신동으로써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조회수가 급증한 해당 영상에서 누리꾼들은 “몇번을들어도역시는역시네요 찬원님의고급지고구성진 목소리들려주어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찬원님늘응원합니다♥♥♥”

“역시⭐이찬원⭐선곡도 센스만점.새해.포문을여는 선곡최고????? 앞길은????????????????” “보고또보아도넘이뿌고.장하다왕자님..이할머니는이긴기분..너무새해애기분이너무조아.혼자날아갈기분.찬원.회장님감사하내요.엽애잇으면어버주고십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정말 최고의 실력 최고의 흥또배기 꽃길만 걸어요”

“우리 이찬원군 역시최고?? 속시원한 국보급 목소리 황금의 목소리 언제 들어도 최고지요 우리모두 아침의 나라에서 희망을 잃지 말아요~??? 너무 잘하고 이쁘고 귀여운 우리들의 이찬원❤ 늘 사랑하고 응원해요~????”

“가수님의 선곡센스 정말 너무 대단한것같아요. 어려운 시기에 너무나 큰 힘이되어 주는 노래 너무 멋지게 잘 불러줘서 감사해요”

등 곡에대한 칭찬과 팬들의 이찬원이란 사람에대한 사랑을 여지없이 드러내고있다.

유튜브 채널 이찬원

한편 트로트가 인기인요즘 미스터트롯 TOP6 서울 콘서트는

7월 2일~4일, 7월 16일~18일, 8월 6일~8일 3주간 15회에 걸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