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장사 강호동의 펀치실력은?!

0

지난 5일 ESPORTS KBS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기재되었다.

해당영상은 ‘자존심이 걸린 펀치 기계 승부내기, 천하장사 강호동의 실력은?’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국가대표 출신들과 우리동네 예체능 연예인들과 함께 흔히 오락실에 보이는 펀치기계로 측정하는 하는 영상이다.

강호동이 펀치력 테스트하기전 다른 연예인들이 ‘강호동씨는 방송에 편집되었지만 사과를 한손으로 쪼개는 괴력을 가졌다’라며 언급했다.

이후 방송 시간상 아깝게 탈락했던 악력 테스트 장면을 방송에서 공개했는데,

강호동은 사과를 처음에 두손가락으로 가로로 잘라 악력을 뽐내었고, 이후 한손의 엄지손가락으로 사과를 부숴 모두를 놀라게했다.

esports kbs공식유튜브 채널

이후 측정한 펀치력에서는 1위 조준호(721) 2위 이훈(711) 3위 고세원(695) 4위 강호동 (655) 로 순위가 매겨졌다.

해당여상을 본 누리꾼들은 ‘사과 살짝 톡 쥔거같은데 두동강나네 후덜덜”점수는 기계가 아니라 호동이형이 정하는거다 예능보고 ㅈ밥이라 생각하면 사과꼴난다”호동이형은 사람 때리는거 잘 못해요.. 접는거 잘해요..”호동이형 예능 이미지로 깝치다간 뚝빼기 깨진다. 호동이형 앞에서는 항상 겸손해야한다. ㅋㅋㅋ”시후야 니가 웬만큼 컸다고 생각했을때 그때도 너는 너희 아빠는 못 이긴다 – 정형돈’등 강호동의 악력에 관한 시청자들의 놀라운 반응들이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