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뚱 저녁 먹기전에 간식으로 꼬리찜이랑 도가니수육을?!

0

이제는 어엿한 먹방 유튜버로 자리잡은 천뚱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천뚱 tv’에 지난 9일 영상을 기재했다.

해당영상은 ‘저녁 먹기전에 간식으로 꼬리찜이랑 도가니수육 먹을게요’이란 제목으로 올라왔으며,

영상의 설명글에는 ‘꼬리찜 큰거 시켜봤자 뼈 빼면 뭐 먹을거 있나요 아! 밥은 밥통에 있는 밥 4인분 정도 되네요 다들 더위조심하세요!’라는 메세지를 남겼다.

약 13분동안 이어진 먹방에는 4인분의 밥과 꼬리곰탕, 도가니수육, 김까지 한상 가득 차려져있었는데, 순식간에 해치우고 물까지 먹는 여유를 보여줬다.

천뚱tv 공식 유튜브 채널

먹방을 본 구독자들의 반응은 ‘천뚱님께 피드백은 사치일듯 보여주기식 전혀 없고 천뚱스타일 본인이좋아하는데로 드시니 더 좋아요 ㅋㅋㅋ”천뚱님은 머랄까. 산악인들이 히말라야 정상 올라가서 인생 도전 성공 한거 처럼 환호 할때 그 옆에서 쓰레빠 끌고 돌아다니는 현지인 느낌이랄까?”이분은 뭐랄까.. 건강식 이랄까 얄궂은 자극적인 음식이 아닌 기본에 충실한 음식 본연의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보고있음 건강 튼튼해지는 기분임”다른 먹방과 다르게 음식을 먹는데 위화감이란게 없다..”중간 넘어까지 밥에는 손도 안대서, 뭐에 밥먹을려고 하다가, 아~~간식으로 밥먹는 사람이었지.ㅋㅋ’

등 여전히 깔끔하게 먹는 모습과 본인에게는 과하지 않는 양을 섭취한 모습을 보면서 대단하다, 놀랍다등의 댓글이 달리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