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엘린 탄생하나? 유튜버 츄정 “내 목표는 보츄존버”

"보츄존버" 시청자들 보겸x츄정 콜라보 기대

0
유튜브 채널 'Chujeong츄정' / 크리에이터 코리아

20일 380만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고있는 보겸의 유튜브채널 ‘보겸BK’에 “문제의?!그분… 에게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왔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해당 영상에서 보겸은 생일 겸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선물받고자 전화를 통해 엘린과 츄정에게 부탁했다.

이에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로 활동중인 츄정은 대전에서 선물을 보내왔다.

보겸은 선물을 개봉하며 츄정에게 전화를 걸어 감사인사를 전했다.

해당 통화 중 보겸은 츄정이 아까 카톡으로 같이 영상찍자고 하려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보겸 코인 타는거에요?” “보겸라인 타는거에요?” 라고 직설적으로 물었다.

이에 츄정은 “아니 그럼 좋기는 한데..”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친구들이 보겸과 사귀라고 했다는 사실을 전했다.

보겸은 “미안한데 츄정씨 진짜 제스타일 아니에요”라며 응수하며 색다른 케미를 보여주었다.

또한, 보겸이 츄정의 목표가 뭐냐고 묻자 츄정은 “보츄(보겸+츄정)존버”라고 말해 보겸을 당황시켰다.

이날 츄정은 보겸에게 샤워젤과 샤워볼, 수제 초콜렛을 선물했으며 특히 샤워볼은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 말하며 “Kiss me”라고 써있다고 알려주며 다시한번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이러한 새로운 러브라인 형성에 시청자들은 “보츄존버 억양이 입에 착착 감기네” “츄정이는 정말 착했으면 한다” “보츄존버” “츄정님 도망가요” 등 둘의 새로운 케미를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채널 ‘보겸 BK’ / 크리에이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