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 “13년간 모은 샤넬백 공개?”

0

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영상을 하나 올렸다.

해당영상은 “13년동안 모은 샤넬백??”이란 제목으로 업로드 되었으며.

추가글로 “반짝이들 안녕!♥️ 그동안 요청이 많았던 저의 샤넬 가방들을 소개해요?✨”라며 다양하고 이쁜 디자인들의 샤넬백이 책상위에 올려져 있다.

제시카 공식 유튜브채널

영상에서 제시카는 “남자는 구두or 운동화 등을 좋아할수 있고, 여자는 핸드백인거 같아요.””책상위의 가방들이 정말 많아보일수 있지만, 어릴때 부터 1년에 1~2개씩 사서 13년간 모은 가방들이다”라며 소개를 시작했다.

“가방 자체는 비쌀 수도 있지만 가방 하나만으로도 사람이 고급스러워 보이기에 가방 자체에는 투자를 하는게 좋은거 같다”라고 생각을 얘기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오늘은 미니한 백들을 소개했는데 다음엔 큰 사이즈의 백들도 리뷰해볼게요”라며 다음영상을 암시했다.

해당영상에서 팬들은

제시카 공식 유튜브채널

“I would like to see Blanc & Eclare do a luxury bag in the future. Have you tried designing one yet?” “아세상에ㆍㅔ미친제시카샤넬방소개라니 입틀막,,,,,,,, 진짜진짜진짜진짜; 언니가방컬렉션 너무보고싶었는데 왜인지 당연히 못볼거라생각하고있었는데 와 세상에ㅜㅜㅠ칙어줘서 고마어요 언니 사랑해오ㅜㅜㅜㅠ????””시카언니의 샤넬이라니 진짜 안클릭할수가 없다 언니 에르메스도 해줄생각없나요? 언니의 잔잔한 목소리로 하나하나 설명듣고싶어요♥︎””Hermes bag collection, please! Soooo interested in your purchase experience as well~~~”

가방과 제시카에대한 칭찬들로 가득했다.

현재 제시카의 유튜브는 구독자 73만명으로 대형유튜버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