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브레이브걸스 달라진 숙소 공개!

0

지난 28일 mbc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올라왔다.

엠뚜루마뚜루 채널에 올라온 영상은'[전참시] 브레이브걸스 ‘1인 1집’으로 독립! 각자의 취향이 담긴 숙소 공개’ 라는 제목으로 기재되었다.

영상은 예전과는 달라진 요즘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숙소를 공개하는 영상으로

지난날 좁은집에서 4명이 같이 살았던 때와는 전혀 다른 일상을 보여준다.

예전에는 4명이서 한개의 화장실을 쓰느라 많은 불편함을 감수하고 활동을 했던 반면

영상에서는 1인 1방으로 총 4개의 방을 사용하고

mbc공식 유튜브채널

화장실또한 1인당 1개씩 배정이되어 아침마다 시간에 급급해 스케줄을 준비하는 경우가 사라진 것이다.

또한 각 방마다 멤버들의 성향이 아주잘 드러났다.

특히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방은 아주 깔끔한대신 작은 화분과 자신의 취미인 그림그리기에 알맞게 방을 셋팅해 놓았는데.

여기서 유나의 톡특하고 실력있는 작품들에 각 패널들은 놀라움을 표현했다.

브레이브걸스 민영역시 깔끔한 인테리어와 본가에서 키우던 강아지를 데려와서 강아지소품들도 비치가 된 모습이다.

이렇게 달라진 브레이브 걸스의 영상을본 누리꾼들은

‘와 근데 지금까지 무명이었던거 생각하면 지금은 적자 다 매꿔지지 않았을것 같은데 새숙소해주는 용님 대단하다”은지 밥 자기집에서 안먹을거 같음 ㅋㅋㅋㅋ 여기저기 들려서 얻어먹을거 같어 ㅋㅋㅋㅋ”4명이서 같이 숙소 생활하다가 1인1집에서 산다는 느낌이 굉장히 다를듯..뭔가 굉장히 뿌듯할것 같고 성공한 느낌?보는내내 미소가 입가에서 안 내려온게 굉장히 오랜만인듯ㅎㅎ”뭔놈의 강아지가 저렇게 귀엽게 생겼다냐…존나 입에 왈랄라 해버리고 싶네.ㅋㅋㅋㅋㅋㅋㅋ 얌얌이 너무 귀여워ㅠㅠㅠ흐규..ㅜㅜ”아무리 잘되었다고 해도 저정도 해주는건 용형이 대단한것이 맞음 우연한 역주행 아니었으면 브걸도 어찌되었을지 모름 그런 의미에서 그간 노력한것도 높이 평가해주고 칭찬해줄만 한게 맞지만 용형이 믿어준 것과 이정도 해준것도 대단한거임.”앞으로도 잘됐으면 좋겠음. 그간 투자한게 회수는 안됐어도 숙소라도 좋게 해준건 잘한일임. 죽어라 일하고 왔는데 집이 스트레스주면 힘들지.’

등 이제까지의 무명생활을 견딘 브레이브걸스에게 칭찬과 대단함을 표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첫 팬미팅을 시작했는데 30초만에 매진이되어서 그 인기를 한번더 실감 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