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두번째 유튜브 벌써 실버버튼?

0

지난 2일 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shorts”에 “임영웅 쇼츠 채널 실버버튼 언박싱”라는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임영웅 shorts란 가수 임영웅의 두번째 유튜브 채널이며 이름그대로 자신의 영상을 1분미만으로 짧게 업로드하는 채널이다.

영상이 20개 미만인데 실버버튼을 받는 것을 보니, 가수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할수 있다.

임영웅 shorts유튜브

해당 영상에서는 제작진과 함께 실버버튼 언박싱을 하며, 30초안에 소감까지 말하는 컨텐츠를 영상으로 찍었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여러분 실버버튼을 받았습니다.!” “실버버튼을 2번이나 받다니””앞으로도 유튜브 shorts에 재미난 영상 많이 많이 올릴테니

자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말과함께 영상이 끝난다.

임영웅 shorts유튜브

영상에서 누리꾼들은 “영웅님 축하합니다!!!!!!!! 앞으로 골드버튼을 향해, 쭉쭉 나아가세요.. 재밌는 짧은영상 기대할게요♡””두번째 실버버튼 추카 추카 추카요??? 앞으로도 좋은영상 기대할게요””실버버튼을 두번이나 받으시는 클래스가 다른 명풍보이스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 임영웅진심 축하드려요?언제나 설래게하는 영상으로 행복을 주는 나의 가수 영윈히 사랑하고 응원합니다♥️♥️♥️””영웅님 2번째실버버튼 ???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힘찬박수 보냅니다???? 건행하세요”

등 많은 팬들이 축하를 아끼지 않고있다. 해당영상은 조회수가 40만이 돌파하였다.

참고로 임영웅의 첫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구독자수 118만명을 보유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