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먹방 전문 유튜버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죽 조금만 먹을게요 ‘

0

이제는 먹방전문 유튜버로써 자리를 잡은 천뚱이 지난 30일 영상을 올렸다.

해당영상은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죽 조금만 먹을게요’로 올라왔으며, 영상을 보면 제목과는 정반대되는 엄청난 양의 죽이 준비되어있다.

영상의 설명글에 천뚱은 ‘입맛이 없어서 육해공 고루고루 시켜봤네요’라며 영상에 보인 4가지 죽에대한 해명글을 달아놓았다.

14분만에 죽을 다먹은 천뚱의 영상은 현재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였다.

이를본 누리꾼들은 ‘아…썸네일에 속을뻔 했넹ㅋㅋㅋ”

천뚱 공식유튜브 채널

가만보니.. 반찬까지 계산해서 딱맞춰서 드시는군요.. 입은 먹고.. 눈은 계산중.. 천뚱님은 다 계획이 있으신거였어!!”천뚱먹방의 장점 독보적 장점..편안하고 가식없고 조용하고 깔끔하고 평화롭다…넘좋다…힐링된다…”“입맛없다”의 뜻 일반인 : 음식을 먹고자 하는 욕구가 떨어지거나 없어짐 천뚱님 : 흰(밥솥)밥이 그닥 안땡김”식당에 온 기분은 뭐지.. 앞테이블에 맛있게 먹고있는 손님 쳐다보고 있는 느낌… 넋놓고 보고있네 난..”저번 댓글에 어떤분이 장난으로 하신건지 하늘보리 뒷광고 아니냐고 하셔서 그런지 이번엔 물 상표들 다 떼셧네용..! 무심한척 하셔도 하나하나 댓글 보시면서 신경쓰시는게 더 멋있는것 같아요 승승장구 하세요ㅠㅜ’등 역시 천뚱이다 라는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