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유튜버 뻑가 ‘아프리카tv 큰일났다 ‘영상 기재

0

여러가지 이슈를 다루는 100만유튜버 뻑가가 지난28일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아프리카tv 큰일났다 ‘영상은 현재 한창 이슈를 달리는 수트코인에대한 내용의 확장판이다.

영상내용은 유튜버 구제역이 확보한 수트 코인에 투자한 bj명단을 공개해 현재 대형 아프리가 bj들은 사과문을 급급히 올리는 실정이다.

bj저라뎃, 창현, 염보성, 꿀탱탱, 김택용, 이영호등 굵진한 bj들이 다수 포함이 되어있던걸로 밝혀졌다.

한편 아프리카tv 자회사 대표 서용수 또한 이코인에 탑승했던걸로 보인다.

한편 이 논란의 중심인 수트는 아프리카 bj들의 여러 큰손으로 수많은 별풍선을 쏘아대면서 유명세를 탔는데,

현제 그의 자금또한 의심스럽다는 실정이다.

불과 2년전만 해도 500만원이 없어서 빌리러 다녔다는 말을 본인이 했기 때문이다.

뻑가 공식 유튜브채널

해당영상에 대한 반응은 “솔직히 코인은 들어도 잘 모르겠음. 어찌됐든 사기치려고 했던 거 같고…아프리카 BJ들이 시청자 기만해서 돈 쫌 빨아제끼려했다…이걸로 이해되네요 ㅡ.ㅡ”

“내가 음식물 쓰레기와 똥으로 음식을 파는데.. 시청자가 살 줄은 몰랐다!”

“와 진짜 어디까지 엮여있는거지 . .ㄷㄷ 엄청 큰판이었네 다혜님 신변보호라도 요청해야할듯”

“코인이든 주식이든 누구는 돈벌고 누구는 돈을 잃게 되는 구조인데 왜 항상 자기가 돈벌거라고 생각하는걸까”

등 비판의 목소리가 끊이질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