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부탁합니다” 이낙연TV 채널 개국

이낙연TV 영상 업로드 채 하루도 안돼 1만 구독자 돌파

0
유튜브 채널 '이낙연TV' / 크리에이터 코리아

더불어민주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23일 유튜브 채널 ‘이낙연TV’ 개국 소식을 알렸다 .

이낙연 캠프 측은 이날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오늘부터 유튜브 채널 ‘이낙연TV’를 시작한다”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급속도로 확산됨에 따라 당분간 선거유세 방식을 비대면으로 바꾸고 유튜브 채널과 같은 온라인 접촉을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해당 영상에서 이낙연 전 총리는 “짧은 기간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종로에 출마하기로 결심하면서 청년이 돌아오는 종로, 교통이 원활한 종로,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역사,문화 도시로서의 종로, 그리고 주민의 삶의 질이 높아지는 종로로 만들고 싶다”며 자신의 결심을 밝혔다.

또한, 마지막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람설정까지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프로 유튜버로서의 면모를 보여 웃음을 주었다.

영상업로드 약 23시간만에 이낙연TV의 구독자수는 약 1만여명을 돌파했고 해당 영상의 조회수 또한 12,000회를 돌파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낙연 후보님의 낙승을 기원합니다” “총리로 계시는 동안 정말 든든했습니다” “항상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등 응원의 메세지를 아끼지 않았다.

이낙연 캠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현안에 대한 이낙연 위원장의 견해와 종로 곳곳의 생활상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NY의 깨알수첩’,’ 이낙연에게 듣는다’,’낙연상가’,’정치부기자 이낙연’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있다고 밝혔다.

유튜브채널 ‘이낙연TV’ / 크리에이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