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군대선후임과 콜라보!

0

지난 2일 요리하는 유튜버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가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영상은 ‘요리하는 남자가 군대 선 후임과 캠핑을 가면 벌어지는 일’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으며

영상의 설명글에는 ‘벌써 입대한지 10년이 되었네요 ㅎㅎ 시간은 참 빠르고 그 안에서 여전히 함께하게 된 사람은 매우 적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전한 그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모두 유부남이라 앞으로 또 어떻게 만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 또한 여전하길 바랄뿐이죠 ㅎㅎ 편백찜기는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가격대별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관리도 까다롭고 비싸고 무겁지만, 먹는 동안은 행복하더라고요. 특히 겨울에 더 빛을 발할 것 같습니다. 촬영을 몇달 전에 해서 좀 더워보이네요 ㅎㅎ’

라고 글을 게시했다.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공식유튜브 채널

해당영상은 실제 군대 선후임이었던 이들 2명과 함께 캠핑을 떠나서 맛있게 요리를 해 먹는 장면이 담겨져있다.

최요남은 3단 찜을 구성해서 가져왔는데.

1층은 생선찜. 2층은 랍스타외 여러가지 해산물찝, 3층은 차돌박이 쌈 등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다.

이후 마라탕까지 먹고 라면까지 먹고나서야 하루가 갔고.

다음날 아침으로 토마토와 미트볼이 들어간 에그인헬을 먹고 영상이 끝난다.

해당영상을 본 누리꾼들은’군대 안에 있을땐 친했어도 계급이랑 나이랑 섞여있으면 나와서 만나면 어색해서 오래못보던데… 나중에 생각해보면 전우들이랑 제일 친한건 맞음 합숙을 2년이나 같이했으니…”이 분은 주변에도 좋은 사람들이 많구나 군대 인연이 이렇게 오래 이어지다니”미래 장래희망 직업이 호텔조리사입니다.. 아직 중3이지만 아는것도 많이 없지만 요남님 보고 연습해보고 또 요남님 방식대로 시도도 해보고있어요!! 가끔이나마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ㅠㅠ”요남님이 좋은 분이시라 그런지 영상에 나오는 지인 분들이 다 하나같이 유쾌하시고 좋으신 것 같아서 같이 웃게 됩니당!!!ㅎㅎㅎㅎ’등 여러가지 추억에 잠긴 말들로 가득하다.

해당영상은 유튜브에서 인기급상승 17위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