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지피디의 헬스게이트x야전삽짱재의 콜라보

0

지난 20일 헬스유튜버 지피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영상은 ‘자존감 밑바닥에서 다시 일어서기 | ep.6 특별멘토 야전삽짱재 등장’ 이란 제목으로 올라왔으며,

훈련 30일차로 찍은 영상은 초반에는 바닷가에서 참가자들에게 ‘휴식도 훈련이다’라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게 진행했다.

하지만 이후 udt출신의 야전삽 짱재가 등장했다.

야전삽 짱재는 ‘평소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는데. 인원들이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그런 시간을 만들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흔쾌히 왔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지피티는 ‘짱재님의 교육과 훈련을 통해서 정신이나 육체를 한 단계씩 더 단련시켜줄 수도 있고 또 낮아져 있는 팀원들의 자존감을 끌어줄 수 있을거 같아서 출연을 부탁드렸다’라고 말했다.

이후 팀원들은 기어가기, 물속에서 구르기, 삽파기등 강도 높은 훈련을 했다.

중간중간 야전삽 짱재의 진심인 담긴 말을 통해서 팀원들은 고마움을 느꼈다.

해당영상에 대한 구독자들은 ‘헬스게이트 참가자분들 너무 반가웠습니다!! 이번 도전을 계기로 모두의 앞날이 더 비상하길 응원하겠습니다??”저만 참가자분들 살빠졌다고 느끼나요? 역시 고생하신만큼 티가 납니다! 어제보다 강해지시길! 아자아자!”왜 아무도 류제현님이 노래 부르시는 거 언급 안하지.. 엄청 잘 부르시네ㄷㄷ’등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에 대해서 응원을 보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