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보겸, “엘린님 쌍욕박기전에 적당히합시다”..엘린을 향한 강력한 경고?

보겸과 엘린 관계 개선되나?

0
유튜브 채널 '보겸BK' / 크리에이터 코리아

27일 오후 390만 유튜버 보겸의 채널 ‘보겸BK’에 “엘린님 쌍욕박기전에 적당히합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어 화제이다.

엘린은 과거 로맨스 스캠 의혹으로 논란이 되었지만, 해당 사건 이후로도 종종 유튜버 보겸의 채널에 출연하여 보겸이 엘린의 복귀를 위해 이미지 세탁을 돕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다.

이처럼 엘린과 보겸의 사이가 개선된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평소 “보황” 등 각종 선행에 찬사를 받고 있는 보겸이 금일 오후 갑작스럽게 “엘린님 쌍욕박기전에 적당히합시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시청자들을 당황하게했다.

해당 영상에서 보겸은 방송 도중 “잠시만요 여러분들 엘모양한테 카톡이 왔거든요.”라고 전하며 엘린이 LOL게임을 하자고 카톡이 왔다고 밝혔다.

보겸은 엘린의 이름을 그대로 말하지 못하고 “엘사” “엘모양” “엘읍읍” 등 다양한 호칭으로 불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보겸이 엘린과의 게임을 마무리하며 “아 근데 롤 XX 못한다”라고 하자 엘린은 “응~ 너두~”라고 답하는 등 서로 실력을 비판하였다.

해당 영상의 제목은 엘린의 LOL 실력에 대한 평가인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기 위해 보다 자극적인 제목을 선정한 것으로 밝혀져 시청자들을 안심시켰다.

한편 최근 보겸의 유튜브 채널에서 엘린이 자주 출연하자 시청자들은 ” He is ellin’s wallet” “He is Korea No.1 Black Cow” ” “He is Hogu” 등의 비판을 전하는 한편 “엘린과의 관계는 단순 비즈니스일 뿐이다” ” 민영아로 호칭 바꾸는 순간 우리는 보겸이형 결혼식 갈 준비다” 등 최근 조회수 상승의 주역인 엘린과의 관계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