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꼬람쥐, 계란 후라이 하는 법 하나로 9십만 조회수 달성

0

유튜버들은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벼라별 노력을 다한다. 위험한 일을 행하기도 하고 고가의 장비를 구입하기도 한다. 그래도 몇 만 달성하기도 쉽지가 않다. 

그런 사람을 비웃기라도 하는 듯 유튜버 꼬람쥐는 정말 단순한 영상 하나로 백만 가까운 조회수를 달성했다. 

유투버 Wise Life는 ‘예열도 필요없다!! 절대 눌러붙지 않는 스텐팬 계란후라이 방법 (이것보다 쉬운 방법은 없다)’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을 제작해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동영상에서 그녀는 저는 스텐조리도구를 참 좋아한다고 시작했다. 스텐레스의 장점은 

10년 정도는 냄비 후라이팬 등등 스텐으로 된 주방 용품을 계속 사용해도 새것처럼 쓸 수가 있다. 

그녀가 보여주는 스텐레스 용품들은 10년 되었다는 데 새것처럼 반들 거렸다. 그녀가 잘 관리해서 일까 아니면 그 자체가 낡지를 않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다. 

그녀는 그중에 특히 스텐후라이팬을 좋아했다. 구입한 지 10년이 다 되어 가는데 코팅 벗겨질 걱정이 없으니 새로 사지 않아도 되고 설거지도 쉽다고 말했다. 

그러나 하나 아쉬운 점은 스텐레스 후라이팬으로는 계란 후라이가 생각만큼 쉽지 않다는 점이다.

그래서 그녀는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라고 운을 떼고 상세히 알려 주기 시작했다. 

팬을 약불에서 충분히 달구어 물방울을 떨어뜨려 구슬처럼 구를때 기름을 넣고 물결무늬가 보이면 이때 계란을 넣으면 된다고 말했다.

들기름을 넣고 계란을 후라이 하는 유튜버/ 유튜브 채널 ‘wise life’

그녀는 그 방법을 충분히 알고 있음에도 자주 실패한다고 말했다.

실패한 후라이/ 유튜브 채널 ‘wise life’

실패를 방지하기 위해 들기름과 일반 기름을 1:1로 섞어서 사용하면 좋다고 한다. 

그녀는 예열없이 기름을 넣으라고 말한다. 들기름이 발연점이 낮으니 아주 센불보다 중약불에서 후라이를 하라고 한다.

들기름을 넣어 좋은점은 고소한 향이 있고 무엇보다 실패하지 않는다며 영상을 맺었다.

계란 후라이를 하고 있는 꾀람쥐/ 유튜브 채널 ‘wise life’

공감을 하는 사람이 많은지이 영상에는  무려  900여명에 이르는 시청자들이 댓글을 남겼다. 그 중에는 꿀팁을 주어서 고맙다는 사람과 더나은 방법을 소개하거나 하지는 않을 거지만 재미로 보았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
 그 중에 1시청자는 ‘물결무늬 보일때 넣어도 성공율 높지않아요ㅋㅋㅋㅋㅋ 설거지할때 소금기가 살짝만 남아있어도 붙어요. 좋은팁 고맙습니다~ 아, 버터도 예열없이 안붙어요.’ 라며 들기름 대신 버터를  추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