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버 문복희, 색다른 편의점 먹방 선보여…

0
유튜브 채널 ' 문복희 Eat with Boki'/ 크리에이터 코리아

최근 대세 먹방 유투버 문복희의 영상이 반응이 좋다.

유튜버 문복희는 국내 시청자들과 해외 시청자들까지 주목하고있는 유튜버로 구독자수는 400만명에 달하고 있다.

그는 이번에 쉽게 접할 수 있는 편의점 음식으로 먹방을 선보여서 화제다. 메뉴는 왕뚜껑과, 불닭쫄볶이 ,앵그리짜파구리, 달고나우유와 샌드위치까지 다양했다. 이는 먹방 리얼사운드로 보는 사람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문복희는 많은 양의 음식을 한입에 먹는 스타일로 유명한데, 대중적인 음식들을 통한 먹방 영상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픽을 받았다.

유튜브 채널 ‘ 문복희 Eat with Boki’/ 크리에이터 코리아

해당 영상에서는 “요즘 편의점2탄 해달라는 얘기가 많아서 편의점 시리즈를 준비해봤다” , ” 매운게 땡겨서 라면에 고춧가루도 좀 뿌리고 불닭쫄볶이, 궁금했던 앵그리 짜파구리까지 준비를 했다” 라고 말했다.

같이 먹으면 좋을 편의점 메뉴들을 구성하여 불닭쫄볶이랑 소세지를 보여주고, 먹는 음식들에 대해서 하나하나 추천해주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문복희는 해당영상에서 ” 달고나 우유도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 달고나 맛이 나는거같기도하고 진짜 달달한 우유 먹는 느낌도 난다.” 라고 말하며 많은 구독자들에게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예쁜 외모에 어마어마한 양의 음식을 먹는 문복희는 유투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대부분 영상들이 20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수많은 먹방 크리에이터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월수입이 최소 1억7천만원 대라고 보여지며 여성 먹방 유투버 중에서는 인기 1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작은 몸과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엄청난 입 크기로 ‘한입만’ 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먹방 유튜버 문복희는 본격적인 먹방이 시작되며 빠른 시간안에 깔끔하게 먹는 모습을 보이며 맛있게 먹는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해당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이상하게 본인이 먹을 땐 그저 그랬던 음식들인데 유튜버 문복희가 먹는 걸 보면 너무 맛있어 보인다 라고 말하며, 복희효과라는 수식어를 보여주고 있다.

누가봐도 음식을 진짜 좋아하고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유투버 문복희의 아름다운 미모에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시작하고 있다. 최근 다양한 영상으로 주목받는 ‘먹방’ 유튜버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작은 체구와 다르게 많은 양의 음식을 맛있게 먹는 영상으로 유명한 문복희는 보는 사람도 배부르게 만드는 기분좋은 ‘먹방’을 펼치고 있어 다양한 구독자층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입만 컨텐츠는 해당 문복희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