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유튜버 지피디의 ‘눈에 띄게 달라진 참가자들’

0

지난 6일 운동 유튜버 지피디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하나올라왔다.

해당영상은 평소 비만이었던 구독자들이 지피디의 ‘헬스게이트’라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살을 빼는 것으로 이번이 4화가 올라온 것이다.

‘눈에 띄게 달라진 참가자들 | ep.4 지옥훈련을 경험하다’라는 영상에서 참가자들은

프로 파이터 김동현의 체육관을 방문했고.

김동현과 함께 지옥훈련을 경험하였다.

탑 스턴건에 소속된 ufc선수들도 헬스게이트 참가자들을 위해서 함께 운동하는 모습이 담겨져있다.

지피디 공식유튜브 채널

해당 영상의 설명글에는 ‘이 영상은 알파바디의 후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업로드 됩니다. 45일 다이어트 프로젝트, 헬스게이트의 합숙일정이 7월 8일로 끝이납니다 참가자들이 실제로 진행한 운동루틴, 식단은 쿠키영상으로 따로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 헬스게이트를 시청해주시는 시청자분들에게 알파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이벤트 안내드립니다.’라며 실질적인 찰영 예정이 내일 8일로 끝이 난다고 언급했다.

해당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3000 명 중에 여러분이 뽑힌건, 하늘이 당신을 돕고있다는 증거입니다! 으갸갹! 화이팅!!!”이 분들 지금 예전보다 더 삶의 질이 나은 삶을 사시겠네.”솔직히 허용웅님 성격은 참 좋으신 것 같은데 부상때문에 운동량이 잘 안채워질까봐 걱정됨..”예전보다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는건 인간으로써 최고의 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발전이 없는 사람은 죽은 사람이다 라는 말은 괜히 있는게 아닌 것 같아요. 다들 대단하십니다! 항상 응원하고 저도 동기부여 받아갑니다!! 파이팅!’등 참가자들에 대한 따뜻한 응원이 담겨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