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고등학생들에게 한국분식의 평가는?

0

지난 30일 영국남자채널에 올라온 영상이 큰 관심을 끌고있다.

‘한국 분식을 처음 먹어본 영국 고등학생들의 반응?!’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은 현재 인기급상승 동영상 1위이며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

영상을 보면 유튜버 영국남자가 영국의 한고등학교에가서 떡볶이, 튀김, 핫도그를 준비하여 영국고등학생들에게 직접 주면서 맛을 평가해주는 영상이다.

대부분의 영국 고등학생들의 평가는 좋았는데.

핫도그안에 들어있는 치즈나 위에뿌려진 설탕, 그리고 떡볶이의 매콤함이 낯설었지만 맛은 엄청 있다고 평가를 했다.

또한 학교앞에서 팔면 무조건 다팔릴 것이라고 말하였다.

영상후반부에는 영국고등학생들이 남은 음식을 챙겨가는 모습으로 우리 한국분식이 굉장히 입에 잘 맞은걸로 보인다.

영국남자 공식유튜브 채널

영상을본 구독자들은’항상 잘 보고 있어요… 영국남자님은 … 엔간한 한국인들보다 … 훨… 한국문화와 음식을 알리시는 분입니다.. 제게는 아들뻘 되는분이시지만… 감사 드립니다…. 영상도 부담스럽지 않고. 준비도 잘 되보이고… 뒤에서 국가비님이 많이 도와 주시는 군요… 응원하고 있어요…”학생회장분 진짜 다가지셧다………… 존잘에 학생회장? 아 끄덕끄덕 하고도 남게 너무 신뢰감있게 생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식이 문제가 아니다….이런 영국고등학생………………..진짜 하이스쿨……..이야…..넷플보다 재밌다………..”진짜 우리 나라 맛난 음식들 전세계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아니 근데 와중에 안경낀 오빠 왤케 잘생겼어 아니 미쳤나바 편식도 안 하고 진짜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건가 진짜 와 한국오면 전국투어 시키면서 맛난거 사주고 싶다”음식에 대한 반응보단 영국 고등학생들을 보러 온 사람들이 더 많을 듯 일단 나”

아니 그냥 남자 고등학생들일뿐인데… 발음때문일까… 다들 그냥 호그와트 학생들같아 한국인이 보는 시점에선 그저 신기해서 그래요+ㅅ+ 영국 학생들이라 하면 뭔가 느낌이 먼저 호그와트부터 떠올라서요

등 다양한 의견들이 뒤딸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