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커플 라라의 남자친구 질투심유발!

0

개그맨 커플로써 유명한 엔조이커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지난 27일 엔조이커플 공식 유튜브 채널에 “SUB)찐!질투폭발!? 존잘 남사친이 대놓고 선넘는다면?! 핵웃긴 남친반응ㅋㅋㅋ Jealous BF Prank! so funny?”이란 제목으로 업로드가 되었다.

개그맨 라라가 기획한 이 몰래카메라는 남자 배우를 한명섭외를 하여 어릴때 동창으로 위장후 남자친구앞에서 스킨십을해 질투를 유발시키는 작전이다.

라라와 남자배우는 남자친구인 민뚜앞에서 꽃을 선물하고 머리를 만지는 등 다양한 스킨쉽을 진행했다.

이에 민뚜는 점차 표정관리가 되지 않았다.

영상 후반부쯤에 라라가 이제 마지막으로 뽀뽀를 해야할거 같다 라며

민뚜를 상당히 당황시켰다.

엔조이 커플 공식유튜브채널

하지만 그뒤에 만난지 7분되었다고 말을하자 남자친구인 민뚜는 몰래카메라라는 것을 인지하고

허탈한 표정을 지었다.

해당영상에서 팬들의 반응을 보면

“남사친이 민뚜님한테 선넘지말라거 하는게 개웃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을 사준다 다정하다 스킨십이 많다 그럼 남사친이 아닌겁니다ㅋㅋㅋㅋ”

“불쾌한 와중에도 되게 매력있는 남자라고 돌려 말하면서 치켜세워주시네 ㅠㅠ 범접할 수 없는 배려심이다..”

“라라님 본명이 지현이셨구나…처음 알았네.. 라라가 너무 찰떡이심 근데 지현도 너무 예쁨ㅠㅠㅜ”

“녀 사이에도 당연히 친구가 될 수 있죠 하지만 상대방이 여친이나 남친이 생겼을 때 자연스럽게 피해주는게 예의죠 그리고 친구의 사랑을 응원하고 도와줄 수 있는 그런 사이가 진정한 친구 아닐까요?”

등 민뚜의 반응이 너무 현실감이 있었다며, 영상이 재미있다고 칭찬하는 분위기다.

한편 엔조이커플은 현재 구독자 215만을 가진 대형 커플유튜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