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논란’ BJ케이 복귀선언 마약,탈세 의혹 밝혀

0
87
아프리카TV 'BJ케이''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BJ케이'' / 크리에이터 코리아

24일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BJ케이가 양다리 논란에 휩싸인 뒤 자숙을 마치고 복귀 방송을 진행했다.

BJ케이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케이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생방송을 약 7분가량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 BJ케이는 “오늘부터 복귀하게 되었습니다.”라며 복귀의사를 밝히고 “문란한 사생활과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덧붙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질타가 그동안 저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하며 “정말 죄송하고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고 다시한번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케이는”말씀드려야 할 부분은 해드려야 할 것 같아서 말하는 것이다”며 양다리 사건 이후 불거진 마약과 탈세의혹에 대해서 해명했다.

아프리카TV 'BJ케이''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BJ케이” / 크리에이터 코리아

케이는 타 BJ에 의해 의혹이 제기된 다음날 마약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히며 자신의 마약검사 결과 보고서와 소견서를 공개하였다.

일본과 미국으로 출국해 마약성분을 빼냈을 것 이라는 의혹에 대해서도 출입국 증명서를 공개하여 해명했다. 탈세의혹에 대해서도 “탈세 한 적이 없습니다”며 전면 부인하였다.

이어 “쓰레기” 발언에 대해서 “유쾌하게 넘어갈려고 했던 것이 었는데, 제 생각이 짧았던 것 같습니다.”며 다시 한번 사죄의 뜻을 밝혔다.

케이는 “정상적인 방송은 월요일부터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이후 방송 계획과 사죄의 말을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

LEAVE A REPLY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