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의 여자친구의 아이 누구애일까요?/무엇이든 물어보살

0

지난 28일 KBS N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 화재이다.

해당영상은 ‘(분노 주의) 아이 아빠가 누군지 모르는 양다리 걸친 여자친구의 임신 [무엇이든 물어보살] | KBS Joy 210614 방송’라는 글로 올라왔으며, 현재 인기급상승 8위에 위치해있다.

영상에서의 사연주인공의 내용은 이렇다.

3년간 만난 여자친구가있는데 임신을해서 올해 10월에 출산 예정이다.

하지만 그 애 아빠가 누구인지를 모르겠다. 즉 여자가 바람을 피운것이다.

여자가 편의점아르바이트를 하는와중 거기에 들린 벤츠를 탄 남성에게 끌려서 사연 주인공 몰래 만나고 있었고.

임신중에는 친자확인이 불법이니 지금까지 확인을 못한 상태이다.

KBS N 공식 유튜브 채널

상대방 남자쪽에서 ‘난 재산이 많으니 누구 애이든간에 내가 키우겠다. 여자랑 헤어져라’라면서 남자친구에게 제안했고.

여자에게 정이 떯어질때로 나간 주인공이 그 말을 따라서 여자랑 헤어졌다.

그후 그 남녀둘이 혼인신고를 하고 잘살면 문제가 없었지만, 지금까지 두명다 자기한테 이혼할꺼라고 정말 안맞는다고 연락이 온다는 것이었다.

현재 남자쪽에서는 혹시라도 아이가 자기아이일까봐 자기애면 애라도 자기가 키우고 싶어서 연락을 못 끊고있는 실정이다.

해당영상에서 누리꾼들은’부부사기단 같은거면 어떡하지 애기 친자확인도 여자한테 절대 맡기지말고 본인이 직접확인하세요 만약에 여자가 애기를 미끼로 계속 친자확인 미루면서 돈요구하면 완전 손절하세요 그리고 꼭 의심하면서 사셔야해요 이렇게 좋은마음으로만 살면 사기꾼들한테 큰코다쳐요 이번일이 더 큰사고을 막기위한 액땜이다 생각하고 제정신아닌사람들은 주위에접근못하게 깔끔하게 정리하시길 바라요”사연자분께는 죄송하지만, 그 순진함 때문에 여자랑 그 남자분이 님 이용한 건 같아요. 제발 정신차리시고 새 삶을 찾아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엮이면 평생을 고통받으실 듯 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ㅜㅜ”완전 제삼자의 애일수도 있겠다 저수준이면… 어휴.. 여자쪽 의무교육 다 받은거 맞나 싶을 정도로 멍청해서 놀랍다’

등 사연자에 대한 걱정을 말들이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