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지키려 몸을던진 어린이집교사 참변…..

0

mbc공식유튜브 채널 mbcnews에 지는 9일 영상이 기재되었다.

해당영상은 ‘아이 지키려 온몸으로 버텼지만…어린이집 교사 참변’이란 제목으로 매우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영상의 내용을보면 ‘전남 순천의 한 어린이집에서 원생을 마중 나온 선생님이 경사로에 밀린 학부모의 차량에 치여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다급한 상황에서도 끝까지 차량을 잡고 아이를 보호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라며 올라왔고.

학무모가 내린 승용차가 자동으로 후진을 하기 시작하더니 이에 등원을도와주던 어린이집 교사가 아이를 지키려고 도왔고, 학무보 또한 조수석에 탔지만 더욱 빠른속도로 후진하기 시작했다.

mbcnews 공식유튜브채널

이후 승용차는 뒤쪽 철문에 어린이집교사를 사이에 두고 충돌후 멈췄으며, 어린이집 교사는 안타깝게도 숨진것으로 밝혀졌다.

이 영상에 대한 반응들은’아선생님ㅜㅠ 그냥 차떠내려가게 뒀으면 다무사했을텐데 아이잘못될까봐 몸을아끼지 않으셨네…너무안타깝다…..ㅜ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자신의 실수도 아닌 잘못으로, 자기 자식 구하려다 죽은 심성 고운 교사를 향해, 잘못을 인정하고 무릎을 꿇어도 부족할 판에, 조수석에 앉아 바로 덜컹거렸고 그 즉시 밀려나기 시작한 영상이 있는데도 거짓말로 책임을 회피하겠다고?”저분이 대단한거에요 다른분들 만약 저런 상황이 생긴다면 무조건 피하세요 욕할사람 아무도 없습니다’등 현상황에 대한 안타까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