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승우’ 유튜버로 본격 활동개시!

0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유승우”에 일상 영상으로 근황을 전하며 유튜버로써 활동을 암시했다.

지난 1일 올라온 영상 “프롤로그 :)”를 올리며 영상 하단의 설명란에 “바야흐로 코로나 시대. 언제까지 집안에서 소주나 깔 순 없다. 여행과 음악, 앞으로 여러 영상이 여러분께 소소한 대리만족이 되기를 바라며..”이란 글을 함께 게시했다.

영상속에서 유승우는 자신의 지인들과 함께 편의점에서 술을 사간뒤 한강으로 향했다.

유승우 유튜브채널

꾸밈없이 기타를 어깨에 둘러매고 향하는 모습에 팬들에겐 그동안 볼 수 없던 모습이라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으로 가야할 군대생활에 대한 걱정을 소재삼아 지인들과 웃고 떠들면서 영상이 진행되었다.

유승우 유튜브채널

해당영상에서 팬들은 “드디어,,,,,,,올라왔어,,,, 이게 바로 유승우 감성이지ㅠㅠㅠㅠ 사랑해요 그냥” “Finally an update from you ?? Long time no see oppa ❤️ i hope your well . Cant wait for your new song ??❤️” “이게 머선 일이고ㅋㅋ 깜딱이야 증말ㅎㅎㅎ 넘넘 반갑고 고맙고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우와! 영상오랜만~자주쫌올려줘여 매일매일 유승우관련유트브찾보는데 찐팬으로늘응원합니다 목요일라디오방송도 승우님보러매주들어요 티비방송에서도보고싶어요 꾸준히활동많이해줘요 사랑합니다 울왕자님 유승우 홧팅!!!” “너무너무 기다렸었어ㅠㅠㅠ 항상 응원하고 다시 시작해서 고마워요~~ 다음 영상도 기대돼요~♡ 머리가 엄청 길어졌군요~~”등

유승우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상황임에도 팬들은 여전한 사랑을 보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