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아프리카TV 애드벌룬 내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샵 입점

0
스마트콘 / 크리에이터 코리아
스마트콘 / 크리에이터 코리아

12월 20일, 모바일 핀테크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이 소통형 광고 서비스인 아프리카TV 애드벌룬에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샵을 입점했다고 전했다.

스마트콘 입점으로 인해 유저들은 기프티샵 내 모바일 상품권 구매를 통해 원하는 BJ에게 후원이 가능하다.

현재 기프티샵에는 호치킨, BHC, 굽네치킨, BBQ, 스무디킹 등이 포함된 총 40여 개의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각각의 상품의 가격에 따라 다른 금액으로 후원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애드벌룬 서비스는 아프리카TV의 기부경제선물과 광고가 결합한 자발적 참여형 후원 서비스로써 유저는 애드벌룬 서비스 내 다양한 후원방법을 통해 원하는 BJ에게 후원이 가능하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이번 국내 대표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와 협업을 통해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하며, 기존 40여 개의 브랜드 빠르게 확장하여 아프리카TV 유저분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콘은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호치킨과 함께 호치킨과 함께하는 BJ호테스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호치킨의 “호”라는 단어로 재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한 BJ에게 총 3백만 원의 상금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