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 논란” 감스트 초췌해진 모습으로 복귀 선언

0
14
아프리카TV '감스트'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감스트' / 크리에이터 코리아

과거 아프리카TV 방송 도중 BJ남순과 외질혜와 함께 타 BJ를 성희롱해 방송 정지를 당한 감스트가 복귀 선언을 하였다.

23일 오후 8시 감스트의 아프리카TV 게시판에 ‘안녕하세요’라는 제목과 함께 “8월 23일 금요일 오늘 밤 10시에 뵙겠습니다.”라고 공지사항을 게재했다.

이날 10시 감스트는 “안녕하세요 감스트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약 3분 정도 가량 진행하였다.

해당 방송에서 감스트는 ” 많은 생각을 하게 됬습니다. 정말 큰 잘못이었고 다시는 그런 큰 잘못을 하지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무 죄송하고 댓글이나 메일로 응원해주시는거 보고 사실은 너무 더 죄송했다”며 입장을 밝혔다.

아프리카TV '감스트'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감스트’ / 크리에이터 코리아

또한, “궁금한 사안은 내일 말씀드리겠다”며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감스트는 내일 밤 10시부터 정상적으로 EPL 중계 방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복귀를 선언하며 다시한번 죄송하다며는 머리를 숙여 사죄의 뜻을 전했다.

떨리는 목소리를 감추지 못하고, 이전과는 다르게 몰라보게 살이 빠진 상태의 감스트는 복귀 방송 내내 진정성있는 사죄와 행동을 보여주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정도면 진정성있게 사과했다고 본다” “이런게 진정한 반성이고 사과하는 자세지 다른애들은 뭐냐?” “인직이형 살 왜그렇게 빠졌어..” 등 응원과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LEAVE A REPLY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