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브랜드 샷츠웨이브 , 성인용품 매장에 이어 산부인과 입점 소식 전해

0

국내 최초로 대한여성 성의학회로부터 정식 출품 승인을 받은 프리미엄 성인용품 브랜드 샷츠웨이브가 일반 성인용품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은 물론 산부인과에도 입점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프리미엄 성인용품 샷츠웨이브는 산부인과에서 오르가즘 장애 환자들의 오르가즘이나 불감증을 개선하는데 사용됨은 물론 동시에 질 성형 환자의 구축을 막기 위한 용도로써도 사용된다.

샷츠웨이브는 단순한 성인용품이 아닌 의학적인 설계와 접근이 여성불감증 환자들과 산부인과 수술 환자들에게도 적합하다는 의견이 모여 대한여성성의학회에 정식으로 전시 출품되었다.

또한 100%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방수기능, 소음처리와 여성의 인체에 적합한 디자인 설계 등 여성의 오르가즘에 매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성인용품의 선두주자, 샷츠웨이브의 대표는 “여성이 올바른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성문화에 접근할 수 있는 이유를 널리 알리고자한다”고 전하며, “생각보다 많은 여성들이 자위에 대한 지식이 없어 잘못된 사물로 자위를 하다 응급실에 실려가는 것도 아직까지도 터부시되는 성지식, 성교육의 문제”라고 밝혔다.

이어 “여성의 자위도 남성의 자위처럼 당연시되어야하며, 지금까지 사회적으로 억압 되어오던 여성의 성문화에 자연스러운 접근방식을 알리고, 올바른 성문화를 널리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성인용품 샷츠웨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와 구매는 해피밤(Happybam.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