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유튜브 실버버튼 언박싱!

0

가수 성시경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 “성시경 sung si kyung”에서 지난 9일 실버버튼을 공개했다.

또한 자신의 공식 인스타계정에

“지방에 다녀왔어요. 고생스런 촬영이었지만 즐거웠습니다. 땡볕에서 새까맣게 타버렸네요. 무슨 방송이게요? 아직 비밀”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유튜브 사진과 함께 실버버튼을 받은것을 인증했다.

“유튜브 실버버튼입니다. 올리려고 보니 벌써 17.3만이 넘었네요. 감사하고 신기하고 힘이 납니다”라며 “꽂히면 열심히 하는 거 아시죠? 재미있고 알찬 공간 만들어가봐요”라며 팬들에대한 감사를 전했다.

성시경 공식 유튜브 채널

해당 영상”성시경 유튜브, 실버버튼 기념… 사다리 타기??!!” 에서 “저는 16만 유튜버 성시경이라고 합니다”로 영상 시작을 끊었다.

갑자기 사다리타기로 매니저들을 포함해서 물을 맞는 벌칙을 시행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벌칙을 걸린 매니저의 소감”괜찮네요”로 영상이 마무리 된다.

해당영상의 반응은 “실버버튼 누구꺼에요?……성시경 실버버튼 누구집에 있어요?……성시경 실버버튼에 누구 이름 적혀 있어요?…성시경 근데 왜 매니저님이…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긴게 이 채널은 성시경 인데ㅋㅋㅋㅋㅋㅋㅋ왜 매니저님부터 해서 제작진 분들까지 사다리를 타는지도 너뭌ㅋㅋㅋㅋ 물귀신 작전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냥 물벼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수매니저님 물맞고 바로 시경님을 꼭 안아주며 축하해주셨어야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이 한줄 더 그어서 걸렸는데 가위바위보 겁먹더니 이겨버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 어이없는 상황에 웃음을 유발해 즐거운 분위기를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