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 유튜버 천뚱 ‘오늘은 된장찌개 밥 한 공기 먹을게요’

0

지난 24일 새싹이지만 구독자는 59만이넘은 대형유튜버 천뚱이 영상을 기재했다.

해당영상은 ‘오늘은 된장찌개 밥 한 공기 먹을게요’라는 제목으로 여지없이 먹방에대한 영상이다.

여기서 주의깊게 볼점은 양이 어마무시하다는 것이다.

천뚱 공식유튜브 채널

밥 한공기가 아닌 한통, 국또한 일반 국그릇이아닌 냄비같은 크기에 먹방을 진행해서 전부 깔끔히 먹는다.

그리고 식사를 마친후 냉장고에서 아이스크림을 꺼내 후식까지 챙기는 모습이 엄청난 대식가를 연상시킨다.

영상에서 천뚱은 ‘제가 봐도 뚝배기가 국그릇 같지만, 찌개그릇 맞습니다. 아 참고로 입이 심심해서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먹다가 이상하게 카메라가 꺼졌네요. 물론 아이스크림 채민이꺼 랍니다.’ 그리고 ‘

아! 보니까 밥 8인분이네요. 저는 보통 반은 찌개랑 같이 먹고 반은 말아서 먹는거 좋아합니다!‘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에 대하여 질문을 하는 모습이다.

해당영상에서 누리꾼들은 ‘나 먹방 여태까지 보면서 그릇 깊이 때문에 음식 못본 건 처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사람이 밥에된장찌게 먹는게 모 큰일인가 싶다. 그러나 큰일이다.”다른 먹방러들은 일부러 화려하고 비싼음식 시켜 방송하는데 천뚱님은 항상 우리에게 친숙한 집밥이나 집에서 먹는간식으로 방송해주시니 무슨 맛인지 더잘알꺼 같아 군침도네요”천뚱님 영상 틀어놓고 밥먹으면 우리 아부지랑 먹는거같아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천뚱님이 중년 아저씨 같다는게 아니라 저희.아부지는 저 고등학교 3년 내내 야자끝나고 새벽 1시 다되 집에가서 야식 먹는 저와 함께 드셔주셨어요. 말한마디 없이 드시면서도 혼자 먹는 딸 외로울까 매일매일 안주무시고 기다려 주셨던 아빠생각나요ㅠ’등 여러가지 칭찬과 응원의 댓글들이 이어졌다.

해당영상은 조회수 120만을 돌파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