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 여름 데일리룩 선보여

0
유튜브 채널 'free지아' / 크리에이터 코리아

최근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가 화제다. 최근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송지아는 방송이 나간 이후까지도 수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는 닮은 연예인 한예슬, 한채영, 민효린 등을 떠올리게 하는 외모를 갖추고 있다. 현재 그녀는 유튜브 채널 개설 8개월 여만에 무려 33만 명을 모았으며, 현재 구독자는 36만 3천명이다.

유튜브 ‘free지아’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더 커지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그녀는 립합의상과 배드블러드의 옷, 스위트글램, 코튼캔디스토어, 크레이지걸스, 프리유, 쵸퍼 등 다양한 의류쇼핑몰에 의상을 입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그녀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서 많은 영상을 업로드 중이며 메이크업, 패션 등에 대한 부분으로 인기가 좋은며 남들이 잘 입지 않는 옷도 편안하게 소개하고 소화하는 것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 데일리룩을 어떻게 입어야할지에 대한 고민을 해소해주는 영상으로, 데일리룩을 편안하게 보여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여름 데일리 룩북이라 쓰고 저걸 어떻게 입어 라고 읽는다..” 라고 말하며 재미있는 요소들을 보여주고 있어 패션계에서도 인정 받고 있는 ‘송지아’이다.

그녀는 ” 평소 모델 일을 하면서 더욱 나를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다. 저의 그런 부분을 보시고 구독자분들도 제게 ‘자존감이 높아 보인다’면서 좋아해주시더라”고 말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송지아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미모에 관심이 많아 3년 내내 헤어와 메이크업 등에 대해서 신경쓰고 관리했다 라고 말하며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관심을 받기 위해 고 2때 코 성형도 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그녀의 입담은 많은 화제성을 보이고있으며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남성팬들의 마음까지도 사로 잡았다.
또한 송지아는 “코성형이 흠이라고 생각하지 않기에 자연스럽게 언급하게 됐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뷰티 크리에이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 이러한 솔직하고 밝은 모습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좋으며 이뿐만 아니라 유튜버 송지아는 배우, 가수, 운동선수 등 스타들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받았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상대방은 누군지 밝힐 수 없다”고 전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자세한 부분은 해당 ‘free지아’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