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첫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 기업과 기업의 연결

0

연예인 붐이 첫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을 오픈함과 동시에 티저영상후 지난 10일 첫 1화를 공개했다.

콜라붐신의 뜻은 기업 콜라보와 붐, 그리고 매칭의 신을 합쳐 만든 네이밍이며 주 목적은 기업x기업을 연결시켜주는 중간다리 역할로써 직접 두회사

제품을 콜라보해서 그걸 가지고 런칭하는 프로그램이다.

붐 공식유튜브 콜라붐신

최근에 일반적인 소비보다는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가 늘어난 가운데 콜라붐신의 유쾌한 합작은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붐 공식유튜브 콜라붐신

영상에서는 다양한 콜라보 제품들이 등장하는데 불닭치약, 흑맥주, 포대가방등 다양하고 유쾌한 제품들이 등장하며, 이를 가지고 붐이 직접 제품을

기업들에게 홍보해야하기에 사전 pt를 하는 영상또한 담겨져 있다.

영상에서의 반응은 “말표맥주 구두약 첨가라고 써있대 ㅋㅋㅋ” “금성스타 골드스타랑 라떼가 만났을때 진짜 꼰대 ㅋㅋㅋㅋㅋㅋㅋ골드스타 다니신 울아빠 생각나서 더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최고♥” “앜ㅋㅋㅋㅋㅋㅋ 신랑이랑 둘 다 붐붐파워, 놀토 항상 챙겨보는 팬인데 썸네일만 봤는데도 빵터지네옄ㅋㅋㅋㅋㅋ 믿고보는 붐ㅋㅋㅋㅋㅋㅋ계속웃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붐 입담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잼삘이닼ㅋㅋㅋㅋㅋㅋ?”등 붐에대한 칭찬과 영사의 재미가 충분하다는 좋은 평이 남겨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