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10주년 특집 ‘Smooth Criminal’ 꾸민 포레스텔라

0

지난 12일날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10주년 특집 ’10년을 노래하다’에서 마이클 잭슨의 Smooth Criminal’ 꾸민 포레스텔라가 화재이다.

채널 kbs 골든케이팝

완벽한 정작핏과 칼군무를 재현하여 포레스텔라는 대중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kbs 골든케이팝”채널에 올라왔으며 인기급상승 동영상으로 자리잡아 다시 한번 눈길을 끌고있다.

포레스텔라는 ‘불후의 명곡’에서 3번 연속 왕중왕전 우승을 차지하며 프로그램 최초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전적이 있어 다시한번 불후의 명곡에서 명장면을 탄생시킨 것이다.

수많은 칭찬에 포레스텔라의 멤버 조민규는 “칭찬해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 저희는 올라갈 때마다 ‘무패신화만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한다”라며 “어떤 타이틀보다도 10주년이라 많은 분들 계신데 여기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뿐” 이라 답하여 겸손함을 드러냈다.

채널 kbs 골든케이팝

무대 영상에서의 반응들은 “이분들 댄스그룹이었던가요? 노래도 완벽 춤도 완벽 ? 완전 사기캐네요?” “댄스그룹 포레스텔라의 역사는 smooth criminal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이전 : 우리 포레가 율동을..? (흐린눈) 이후 : (끄덕) 그것이 아이돌이니까..” “
더 이상의 완벽함은 없다고 생각하면 또 다른 레젼드 무대를 만드는 그대들은 포레돌~????””저기요~ 애니는 어떨지 모르지만, 난 안괜찮아요 심장폭격을 당한거 같다구요 너무 멋져서~~?????

등 끊임없는 칭찬들을 쏟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