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고 김휘성 군 숨진 채 발견!

0

지난 28일 YTN공식 유튜브 채널 ‘[자막뉴스] 실종 엿새 만에…분당 서현고 김휘성 군 숨진 채 발견 / YTN’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영상은 지난 22일 연락이 두절되었던 고등학교 3학년 김휘성군의 시체를 발견했다는 충격적인 내용이다.

22일날 문제집을 구매후 실종이된 김휘성군이 발견된 곳은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연수원 앞 야산 산책로 인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마지막으로 확인된 행적 서현동 서점에서 3km떯어진 곳이다.

경찰 요청으로 투입한 특수수색견이 시체를 발견했는데,

이후 경찰은 현장 감식을 마친뒤 김 군의 시신을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밝혔다.

현제까지 타살 혐의점이 발견된것이 없다고 경찰은 밝혔다.

또한 김 군의 휴대전화 포렌식 결과에서도 범죄에 연루된 정황은 전혀없다고 밝혔다.

이에 해당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뭐가 그렇게 그대를 힘들게 했나요 , 주변 지인들하고 이야기라도 나눴으면 좋았을텐데 참 마음이 안타까워요 .””같은 학생으로서 너무 슬픕니다 많은감정이 오갔을것같아요 정말 힘들었을겁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빕니다”

“근데 이게 확실한 자살이고, 실제로 정말 우울감이 있고 그런 문제로 자살을 한 거라면 문제집 다섯 권 산거가지고 왜 자살할 사람이 문제집을 사겠냐는 생각은 별로 문제가 되지 않음.. 그냥 아침에 그날기분이 괜찮아도 오후되서 목매달아 죽고싶어져서 죽는게 우울증인데.”

“한국에서 공부하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요 이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편히 쉬세요.”

등 수많은 국민이 애도를 표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