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공식 유튜브채널 “50만기원 Q&A”

0

연예인 박명수가 자신의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지난날 5월 14일에”ENG) [50만 구독자 기원 Q&A?‍♂️] ✨무엇이든 물어보쌉싸리와용✨ | 할명수 ep.36″ 영상을 업로드 했다.

해당영상은 그때당시 50만을 앞두고 있는 상태에서 50만기원 영상으로 구독자들에게 질문을 받는 영상이다.

해당영상의 설명란에는 “명-하! 오늘은 명수가 친구들 궁금해했던 주제들에 대해 Q&A 시간을 가진다! 무야호부터 아내의 맛 조작 논란까지 시원~하게 진실만을 말할 것을 깨스들 앞에 선서합니다✋✋ * MIL STUDIO에서 무상으로 장소 제공을 받아 촬영하였습니다 *”라며 게시했다.

영상초반부에는 그때당시 39만이었던 채널이 50만기원 영상을 찍는다니까 박명수가 “jtbc에서 너무 안밀어준다 얘기가 다르지않냐?”라며 제작진들에게 호통을쳐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 공식 유튜브채널

첫질문이 “할명수 하면서 가장좋은점?”이란 질문에 “참 어이가 없는게 방송을 하면서 날봤다는거보다 할명수에서 날 봤다는게 젤 어이없었다.”라며 얘기하고 “자신이 방송을 얼마나 많이했는데 유튜브의 영향력이 정말 강하구나”또한”개그맨들에겐 잘봤어, 재밌었어 라는 말이 가장좋은데 유튜브 하면서 그런말을 가장 많이 듣는거 같다”라며 유튜브의 영향력을 실감했다고 전했다.

영상 끝으로 50만이되면 새로운 공약을 한번 생각해 보겠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의 반응들은 “구독은 안누르는데 궁금한건 왜이렇게 많아 할때 찔려서 구독 안눌렀습니다” “

되도않는 유투버들 쌍욕하면서 억지로 소리지르는거보다가 프로가 입터는거보니까 끕이 다르네 ㅋㅋㅋㅋ 진짜 센스 개쩐다“”아무리 봐도 제작진들을 잘 뽑은 듯 박명수 말 한마디 한마디에 다 웃어주고 박명수 성격과 개그 공감대를 아는 듯””진짜 내 기준 젤 웃긴 개그맨 그냥 너무 웃기고 중간중간 귀엽고 인정을 잘해서 좋음. 이상형이라고 하면 다들 이해안된다하지만 젤 웃기고 변하지않아서 너무 좋음 뻔하지가 않아서 질리지도않고”등

일반 유튜버들보다 전문가는 다르다는 평이 많았다. 현재 개그맨 박명수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수 53만을 보유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