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 TV, “키 차이로 인해 부부갈등 벌어져”

0


러시아 부인과 한국 남편이 함께 살며 알콩달콩한 삶을 그려가는 미호 TV가 이번에는 키로 인해서 벌어지는 갈등을 그린 ‘러시아 와이프 때문에…’’ 라는 동영상을  촬영했다.

이 영상에서 남편은 자기를 배려하지 않는다며 섭섭함을 나타내는   고백으로 영상을 시작했다.

러시아 부인에 대해 불평을 털어 놓는 유튜버/ 유튜브 채널 ‘미호 TV’

위층에서 시작된 이 영상에는 남편이 부인의 모든 것을 이해하지만 키 큰 부인이 굽이 높은 하이힐을  신는 것에 대해서는 자기를 배려하지 않았다며 불평을 털어놓았다.

 아래층에서 아내가 빨리 나가자고 남편을 부르는 소리에 아래로 내려왔다.

 아내는 굽이 무척 높은 하이힐을 들고 있었다. 그것은 이틀 전에 산  구두였다.  남편이  물어보자 부인은 5만 원밖에 하지 않는  싸구려 구두라고 남편을 가라앉히려 했다.

 그러자 남편은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높이가 문제라며 도대체 높이가 얼마나 되느냐고 따졌다. 그러자 러시아 부인은 14cm라고 말했다. 그렇게 되면 부인은 1m 90의 키를 갖게 된다.

 남편은 왜 자기를 배려하지 않느냐고 불평을 한다. 부인은 남편에게 그런 것 가지고 불평하지 않는다고 약속해 놓고서 왜 이제 와서 못 신게 하느냐고 따졌다.

구도로 잔소리한다고 불평하는 부인 / 유튜브 채널 ‘미호 TV’

 러시아 부인이 남편에게 그럼 당신도 구두 밑에 깔창을  깔아서 키를 키워 보라고 말하지만 남편은 자존심이 있다며  깔창은 절대 안 깐다고 고집을 부렸다.

대화를 나누는 사이에 두 사람에게 카메라가 비춰져 있는데 부인이 월등하게 컸다.

함께 선 부부 / 유튜브 채널 ‘미호 TV’

  마침내 남편이 나도 큰 키니까 신경 쓰지 않는다며 쿨하게 밖으로 나간다. 두 사람이  밖에서 걸어가는 것을 보여주며 영상은 끝을 맺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