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 히밥 kbl현역선수 허웅,허훈과 콜라보

0

먹방유터버 히밥이 현 KBL현역으로 뛰고있는 농구선수 허웅과 허훈과의 콜라보를 진행했다.

지난 히밥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SUB) KBL 현역 허웅 허훈 선수가 운동선수 최초로 2:1로 먹방 대결을 신청하였습니다.. korean mukbang eating show 히밥’라는 영상은

오리불고기를 6KG이나 넣은 엄청난양의 음식으로 먹방을 시작했다.

음식을 들고 외부로 나와 마당에서 직접 구워가면서 먹방을 시작했다.

허웅과 허훈의 효과 덕인지 이날 실시간 시청자는 4천명을 돌파했다.

이어 팬들이 채팅으로 ‘히밥님은 초방 263개까지 먹는다’라는 글에 허웅과 허운 둘다 놀란 표정을 지었다.

오리불고기 처리후 밥까지 볶아서 3명다 깔끔히 먹방을 끝냈다.

허웅은 “맨날 영상으로만 자주 뵈었는데, 실제로 앞에서 먹방을 진행하니까 너무 신기하다”라며 심경을 토로했다.

히밥 공식 유튜브채널

허훈은”너무 신선하고 재밌는 경험을 하고 가는것 같다”라고 답했다.

영상을본 시청자들은”허재선수 아드님들 이세요?? 와…..인물들이 그냥!!! ????????””허웅, 허훈 농구선수 형제분과 터프걸 히밥님 콜라보라니 대박인데요. 세분 케미와 텐션이 좋고 너무 캡이에요. ?????????????””형제캐미가 더 궁금하다면 코삼부자 채널로 놀러와서 보세용 그리고 코삼부자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해주세욥❤️””메뉴가 불낙이었으면 더 의미가 있었을텐데…이게 불낙이야? 이게 불낙이냐구…이게불낙이야?””형이 디게자상해 보면 ……동생 잘챙겨주고 … 쓸때없는소리도 안하는거같음 …신중한사람같아보여요 운동성수 생활 멋지게 하시길…. 동생님도…..화이팅”라며 좋은 콜라보 영상에 찬성을 보내고있다.

해당영상은 현재 100만뷰를 돌파했다.